본문 바로가기
기타상식/생활상식

교촌치킨 메뉴 추천 및 순위 가격

by 길스_GiiiiiLs 2020. 6. 15.
반응형

교촌치킨 메뉴 추천 및 순위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먹깨비 이야기의 길스입니다. 오늘 여러분께소개시켜드릴 이야기는 치킨계의 절대강자 교촌치킨의 메뉴 추천 및 순위 가격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메뉴 순위는 저의 개인적인 순위이므로 재미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치킨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정말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현재 1등을 달리고 (2020년 1월 기준) 있는 치킨 브랜드는 바로 교촌 입니다. 그 만큼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브랜드가 바로 교촌 입니다.



교촌은 1991년 구미에서 시작해서 "Real Flavor True Story" 라는 사명?을 통하 정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 입니다. 정직한 맛과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치킨을 통해 전달 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가지고 있는 회사 입니다.


교촌은 다른 치킨집과 다른점은 맛이 종류가 엄청 다양하기 보다는 대표적인 메뉴 몇가지로 승부를 보는 곳인데요. 그 대표적인 맛이 신신한 갈릭을 활용한 갈릭소이 소스, 청양 고추를 착즙하여 만든 레드소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얼 아카시아 꿀로 만든 허니소스 이 3가지 입니다.


그래서 이 3가지 메뉴들이 교촌치킨의 가장 대표적인 추천메뉴이자 순위 3위다 들어가는 메뉴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교촌을 자주 시켜먹는 사람으로써도 이 3가지 메뉴밖에 없는 것도 있지만 이 3가지 메뉴들이 맛있기 때문에 교촌을 계속 시켜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먼저 교촌치킨의 메뉴 추천을 먼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교촌치킨 메뉴 추천: 교촌 오리지날


교촌 오리지날은 교촌치킨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교촌만의 차별화된 갈릭(마늘)과 간장소스로 만들어진 풍부한 맛의 치킨 입니다. 기본적인 얇은 튀김 옷의 갈릭간장소스로 짭쪼름 하면서도 은흔한 갈릭의 풍미가 일품인 치킨입니다.


조리시간은 20분인 치킨으로 1번 튀기고 한번 더 튀기는데 12분 소스와 포장까지 8분까지해서 총 20분이면 맛있는 치킨이 준비되는 치킨 입니다. 




② 교촌치킨 메뉴 추천: 교촌 레드콤보


교촌 레드콤보는 교촌의 대표적인 메뉴중 하나입니다. 특징으로는 국내산 청양고주를 착즙하여 만든 특별한 소스로 만들어 알싸한 매콤함과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 특징입니다. 


더불어 날개와 다리 2가지 부위로만 구성된 콤보메뉴이기 때문에 다리 날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홀릭하고 드실 수 있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퍽퍽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드 오리지날을 시키시길 추천드립니다.




③ 교촌치킨 메뉴 추천: 교촌 허니콤보


교촌 허니콤보는 교촌의 명실상부한 대표메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얼 아카시아 꿀로 만든 달콤한 허니소스가 발린 허니콤보를 먹으면 단짠의 기가믹한 조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콤보 메뉴이기 때문에 닭다리와 닭날개 2가지 부위만을 즐길 수 있는 재미도 있습니다! 날개와 다리를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 특성을 잘 노린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물론 닭가슴살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④ 교촌 치킨 가격 


교촌치킨은 홈페이지에 친절히 가격을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메뉴는 15,000원부터 가장 비싼 메뉴는 2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킨 가격은 판매를 하는 지점에따라 상이할 수 있다고 하니 지점마다 차이는 있는 것 같습니다.





⑤ 교촌 치킨 메뉴 순위


개인적인 교촌치킨 메뉴순위는 허니콤보 > 오리지널 > 레드콤보 순위 입니다. 한때 허니가 열풀을 불던 시절에 정말 다양한 허니 메뉴들이 나왔었는데요 교촌의 허니콤보야 말로 그 밸런스를 정말 잘 맞추어서 단짠의 묘미를 살린 메뉴가 아닐가 합니다. 오리지널의 갈릭 짭조름함의 맛은 말모말모! 말에서 모하겠습니까 이리 맛있는걸요 ㅋㅋ



지금까지 교촌치킨 메뉴 추천및 순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교촌하면 허니콤보러 라는 말처럼 허니콤보도 맛있지만 교촌의 다른 메뉴들도 많이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