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식/생활상식

BHC 치킨 메뉴 추천 및 순위

by 길스_GiiiiiLs 2020. 6. 29.
반응형

BHC 치킨 메뉴 추천 및 순위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길스의 먹깨비 이야기의 길스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이야기는 BHC 치킨 메뉴 추천 및 순위 가격 입니다. BHC는 교촌 치킨 BBQ 치킨과 함께 3대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BHC 치킨에는 어떤 치킨들이 있고 나름 제가 생각하는 맛있는 메뉴 추천및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들어가기 이전에 앞서서 여기서 소개시켜드리는 추천순위는 저의 주관직은 추천임을 감안해주시고 재미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럼 BHC 치킨이 어떤 치킨 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BHC 치킨은 2004년에 처음 설립되어 시작하게 되었으며 2006년에 가맹점 500호를 돌파 2020년 6월 현재기준 약 1400점 정도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 대형 치킨 프렌차이즈 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정말 대단하쥬?


BHC 치킨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저번에 BBQ 는 익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사용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치킨은 결국에 튀김 요리이기 때문에 어떤 기름을 사용하여 튀기냐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HC 의 경우 깨끗한 해바라기유 만 사용해서 튀긴 치킨입니다.



그리고 BHC 의 약자는 Better& Happier Choice 의 약자로 더 나은 행복한 선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사랑으로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고자 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뿌링클이 있으며 BHC 하면 떠오르는건 CF가 아닐까도 합니다 "전지현씨~ BHC~" 라는 CF 음성은 저도 모르게 흥엉거릴 정도니깐요



▣ BHC 치킨 종류

BHC 치킨 종류로는 13종류가 소개 되어 있습니다. 먼저 다리만 주는 오스틱, 날개만 주는 윙스타 그리고 날개와 다리만 오는 콤보로 형태로는 3가지 형태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는 강정 메뉴가 있습니다.


맛으로는 최신 신제품인 블랙오리브와 마라칸, 그리고 치하오, 커리퀸, 맵스터, 맛쵱, 뿌링클, 구이, 후라이드 까지 다양한 형태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BHC 추천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추천 메뉴의 경우 BHC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베스트 메뉴 입니다.


① BHC 치킨 베스트 메뉴 1 : 뿌링클



뿌링클은 BHC 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각 튀겨낸 맛있는 치킨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믹싱된 뿌링클 시즈닝을 뿌려주어 만들어진 메뉴입니다.


후라이드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뿌링클 시즈닝의 특유의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뿌링클은 전지현씨가 CF를 하면서더 정말 많은 인기를 얻은 치킨 이기도 한데요. 한마리에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② BHC 치킨 베스트 메뉴 2 : 맛초킹



두 번째 치킨 추천 메뉴는 뿌링클에 이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맛초킹 입니다. 맛초킹은 바삭바삭한 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로 완벽하게 맛을낸 치킨입니다.


한 마디로 보면 간장치킨으로 단짠단짠맛의 치킨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교촌의 허니 콤보랑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가격은 한마리에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③ BHC 치킨 베스트 메뉴 3 : 후라이드



세 번째 치킨 추천메뉴는 치킨의 기본 중에 기본 후라이드 입니다. 그 치킨 집에 맛을 결정하는건 저는 솔직히 후라이드라고 생각합니다. 소스가 들어간 치킨은 소스가 맛있으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데 후라이드는 정말 기본적인 맛을 갖추지 않으면 맛있지 않거든요.


BHC 치킨의 후라이드는 국내산 싱싱닭을 해바라기유로 튀겨서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 치킨입니다. 저희 베스트 후라이드 치킨은 아니지만 BHC 치킨도 베스트 메뉴에 올라와 있습니다. 한마리는 15,000원 이고 반반은 16,000원 입니다.


④ BHC 치킨 베스트 메뉴 4 : 마라칸



네 번째 치킨 추천 메뉴는 이름도 재미있는 마라칸 입니다. 마라칸은 이번에 새로나온 치킨으로 혀끝이 찡한 독특한 마라 향미를 첨가한 매콤달콤한 바삭한 중화풍 치킨입니다. 깐풍기 치킨과는 또 다르게 마라를 기본 베이스로 한 치킨으로 요즘 인기있는 마라를 곁드린 치킨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한마리는 18,000원 다리만 19,900원으로 신제품 메뉴라 그런지 다른 치킨 메뉴보다는 조금더 가격이 있는 편 입니다.그래도 2만원이 넘는 가격이 아니라 그렇게 비싼것 같지는 않네요.



지금까지 BHC 치킨 메뉴 추천및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치킨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틀린 정보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정보가 있어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치킨되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