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식/생활상식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

by 길스_GiiiiiLs 2019. 7. 8.
반응형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


안녕하세요! 먹깨비 이야기의 먹깨입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도시락 등으로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리나라 편의점들도 일본의 편의점들 처럼 최근에는 도시락을 퀄리티가 무척 높아지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웃나라 일본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엄청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리나라 편의점들도 작년부터 편의점 도시락의 퀄리티를 높히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다양한 메뉴와 컨셉 콜라보를 통해 현재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편의점 도시락 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편의점들 중에서도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및 추천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합니다. 이 순위는 공식홈페이지 올라온 인기 상품순으로 올려젼 순위입니다.


1. 오늘의 도시락 - 4,000원



첫 번째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은 오늘의 도시락입니다. 오늘의 도시락은 오늘의 메뉴처럼요일별로 메뉴가 달라지는 메뉴입니다.  월화에는 달콤한 막으로 월요병을 극벽하라고 돈까스와 소시지가, 수목에는 주말을 기다리며 푸짐하게 먹으라고 미트볼&치킨이 금토일에는 고기파타를 위해 간장 북고기가 나오며 이 3가지 메뉴가 요일별로 바뀌는 것이 이 도시락의 특징입니다.



기본 메인 찬이 요일별로 바뀌고 기본적으로 김치와 콘치즈, 다른 메뉴 3가지다 들어있어 간단하지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입니다.


2. 백종원 12찬한판 도시락 - 4,000원



두 번째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은 백종원 12찬 한판 도시락 입니다. 이 도시락은 백종원의 이름들 달고 나온 도시락으로서 한판에 12가지 반찬이 들어 있는 메뉴 입니다. 엄청 대단한 메뉴가 들어 있는 건 아니지만 12가지 한국 인들이 좋아하는 반찬이 들어있어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김치부터 시작해서 햄, 계란말이, 어묵등 인기가 좋은 반찬들이 있어서 메인 요리가 무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들기기 좋은 도시락 입니다.


3. 소고기규동덮밥 - 2,500원



세 번째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은 소고기규동덮밥 입니다. 규동은 일본식 덮밥 요리라 밥 위에 메인 요리를 올려서 덮밥 처럼 먹는 음식으로 무난하니 맛있고 일본 요리집 가서도 편하게 먹는 요리입니다.


소고기 규동덮밥은 밥위에 단짠의 소고기소스가 올려진 밥으로 반찬은 없지만 하나의 메인메뉴로 든든히 먹을 수 있는 CU 편의점 도시락 입니다.  




이 CU편의점 추천 도시락은 가격도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샌두위치나 햄버거를 사먹을 돈으로 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4. 쉬림프로제파스타 - 3,900원



네 번째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은 쉬림프로제파스타 입니다. 쉬림프로제파스타는 로제파스타와 쉬림프라는 인기 메뉴를 2가지를 합친 메뉴입니다.


멘 위에 로제파스타가 따로 동봉 되어 있고 마늘빵가지 있어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이탈리아 요리라고 볼 수있겟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먹고나면 개꿀이라고 생각되는 도시락입니다.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및 추천 중에서는 유일하게 이탈리안식 요리라고도 할 수있겠네요! 


5. 치킨 트리오 - 4,200원



다섯 번째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 및 추천은 치킨 트리오 도시락 입니다. 이 도시락은 치킨은 언제나 옳다라는 이념아래 3가지 맛의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입니다.


치킨 트리오 도시락 안에는 데리야끼치킨, 어니언치킨, 불닭 가라아게가 들어있어서 양념이 된 치킨들로써 밥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치킨들이 들어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볶음 김치랑 콘샐러드가 들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면서 느낀건 진자 편의점 도시락이 정말 다양하네요. 평소에 저는 식당에서 밥이나와서 도시락을 사먹을 일은 잘 없긴 한데 한번종류별로 한번씩 다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편의점에 가실일이 있으면 CU 편의점 도시락 순위에 도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